| 고객의소리

본문 바로가기
jart cuiture tourism
사이트 내 전체검색

메인메뉴

 
HOME열린경영고객만족경영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민원접수 처리과정(민원 발생시)
  • 민원접수
  • 관련부서 이관
  • 내부검토
  • 처리결과 통보
민원처리 환류 프로세스(반기별)
  • (공유)
    · 접수 민원 공유
  • (분석)
    · 잦은 민원 선정
  • (통계)
    · 월별,분기별,연도별
    분석 및 전체 공지
  • (보상)
    · 민원 처리부서 시상
게시물 검색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수집거부 찾아오시는길
전라남도 문화관광재단 (재)전라남도문화관광재단 / 58566) 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후광대로 242 전남개발빌딩 13층 / Tel. 061-280-5800 / Fax. 061-280-5850
전남문화재연구소 / 58566) 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후광대로 242 전남개발빌딩 13층 / Tel. 061-287-6802 / Fax. 061-287-6801
Copyright (C) 2010 ~ 2016 (재)전라남도문화관광재단 All Right Reserved. (사)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 웹 접근성 우수사이트 인증마크(WA인증마크) 상단으로 전라남도문화관광재단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