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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이행기준

고객서비스이행기준

  • [기본서비스 이행기준]
  • 1. 고객이 방문하는 경우
    · 방문하시는 고객이 5분 이상 기다리지 않도록 응대하겠습니다.
    · 고객을 맞이할 때는 인사와 함께 자신의 성명을 밝히고, 고객의 말씀을 끝까지 경청한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부서안내판, 좌석배치도, 담당자 명패를 설치하여 방문하시는 고객이 담당부서와 직원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방문하시는 고객을 고객대기실로 안내하여 One-Stop으로 모든 일을 마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몸이 불편하신 고객이 방문하실 경우 방문 전에 연락을 주시면 고객대기실에서 편안하게 일을 보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 담당직원의 부재 시에는 부재사유와 대기시간을 알려 드리고, 다른 직원이 즉시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2. 직원이 고객을 방문하는 경우
    · 사전연락을 통해 방문목적을 설명하고 시간을 약속한 후 방문 하겠습니다.
    · 약속시간을 정확히 지키고, 신분증을 제시하고 명함을 드린 후 정중하고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3. 서면을 보내는 경우
    · 고객이 재단에 보낸 서면은 즉시 접수하고 처리부서와 담당직원을 지정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 접수된 서면은 고객의 입장에서 검토하여 신속히 처리하고, 7일 이내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요구하신 처리기한이 있는 경우 고객의 업무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
    · 만일 처리기한 내 답변이 곤란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지연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면 또는 유선 등으로 사전에 알려드리고, 고객의 양해를 구하겠습니다.

    4. 전화로 문의하는 경우
    · 전화응대 표준 매뉴얼을 준수하여 친절하고 정확하게 받겠습니다.
    · 모든 전화는 벨이 3번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하게 받고, 만약 자리를 비울 경우 휴대폰으로 착신 전환하여 받도록 하겠습니다.
    · 찾으시는 담당자가 없거나 즉시 답변해 드릴 수 없는 경우에는 고객의 요청사항을 전달하여 담당자가 최대한 빨리 고객께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다른 직원을 연결하거나 메모를 남길 때에는 요점을 전달하여 고객이 같은 말씀을 되풀이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5.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는 경우
    · 재단 홈페이지(www.jact.or.kr)에 최신정보를 수시로 공개하고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민원처리 공개방, FAQ 등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사항을 문의하시거나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입찰정보를 제공하고, 전자입찰을 통해 제출서류를 간소화하여 고객님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해당분야 시스템을 통해 문의하신 사항 중 단순 사항은 3일 이내, 관련부서와 협의가 필요한 사항은 7일 이내에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방법
    ·저희들이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 불만족을 느끼셨거나 고쳐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문서, 전화, FAX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고, 불편사항이 접수되면 1일 이내에 신속, 친절, 공정하게 조치하겠으며 1일 이상 지연될 경우에는 먼저 전화나 우편으로 지연사유를 통보하 여 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 우편 : 우)58566 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후광대로 242 전남개발빌딩 13층(재)전라남도문화관광재단 기획경영팀
    - 전화 : 061-280-5800 / fax : 061-280-5850



  • [사업관련 서비스 이행기준]

  • 1. 도민문화향유 서비스 확대
    · 모든 방문객이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홍보자료 발간, 예술작품 공연 및 행사 유치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2. 최상의 시설과 환경제공
    · 시설물에 대한 정기 및 수시 점검을 실시하여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시설물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 관리하겠습니다.
    · 공연장(전남도립국악단 토요공연장)을 정기적으로 청소하여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고, 공연장 입구에 좌석배치도 및 음수대를 설치하여 이용객의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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