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열린광장
  • 언론보도
  • 보도자료

'19. 11. 20._전남의 아름다운 기억을 담은 사진 작품 57점 선정

작성자 전남문화관광재단

작성일 2019-11-20

조회 109

 

전남의 아름다운 기억을 담은 사진 작품 57점 선정

- 전남문화관광재단, ‘2019 전라남도 관광사진 공모전시상식 개최

 

 

전남문화관광재단은 1115일 전라남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매력을 사진에 담은 2019 전라남도 관광사진 공모전시상식을 개최했다.

 

전라남도 관광사진 공모전은 전남에서의 추억과 스토리를 담은 차별화된 사진작품을 발굴하여 전남 관광자원의 우수성을 알리고, 매력적인 관광지로서 전남을 홍보하기 위해 2007년부터 해마다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전라남도, 기억을 잇다라는 주제로 공모전이 진행되어 공모기간 동안 총 1,472점에 달하는 작품이 접수되었다. 두 차례 심사를 통해 입상작 57점을 선정하였으며, 금상에는 신안 태평염전에서 추억의 순간을 담은 차미경 씨의 염전체험이 선정되었다.

 

이번 공모전에서 금상을 수상한 차미경씨는 전남은 보물과도 같이 빼어난 관광지가 많아 평소 즐거운 기억과 아름다운 풍경들을 사진으로 담고 있다. 태평염전에서 체험 중인 관광객들의 즐거워하는 모습이 너무나도 보기 좋아 보관하였던 사진이 생각지도 못한 결과를 가져다주어 무척 기쁘다고 말했다.

 

조용익 전남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매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는 공모전인 만큼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함으로써 믿음과 신뢰를 다져나가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전남의 숨겨진 관광지를 찾아 꼭 한 번은 방문해야 하는 명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 수상작품은 국내외의 관광 박람회나 전시회 등에서 전남을 알리는 각종 홍보자료로 활용되며, 재단 누리집(www.jact.or.kr)과 남도여행 길잡이(www.namdokorea.com)에서 감상할 수 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여주세요.

로딩중